알수록 좋은 정보 / / 2022. 11. 12. 15:45

아백 아로스 애드센스 재택알바 직장인투잡

반응형

최근 아백 아로스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에 관심이 점점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가정경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하시는 가정주부님이나 또 다른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싶어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인터넷 투잡 재택알바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백 아로스 애드센스

아백 아로스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지 궁금하시죠? 

저도 늘 궁금했지만 아로스님 수강생들의 수익을 보고 확신을 가지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백 아로스 수강생 수익 보러 가기>

 

 

아로스 애드센스 TOP1

애드센스 블로그로 월 100만원 만들기

aros100.com

 

재택알바 직장인 투잡 이야기

집에서 돈버는 일을 다양하고 각자의 성향에 맞는 일을 해야 꾸준히 할 수 있습니다.

주부알바 인터넷 재택부업

조금이라도 가정경제에 도움이 되고 싶지만, 아기를 출산하고 키우는 동안 어느새 경력단절이 되어 버려 다시 직장생활을 한다는 것은 자신 없고 우리 자녀들 학원비라도 벌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주부님들 계시죠?

 

유튜브를 보면 단군 이래 가장 돈 벌기 좋은 시대라며 한 달에 수백수천을 벌었다는 사람들이 영상을 찍어 올리는데, 어떤 일로 돈을 벌어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저도 집에서 돈 버는 방법을 선택해 스마트스토어, 쿠팡파트너스, 블로그, CPA 수익활동, 인터넷 재택부업 등을 다 해봤는데요.

솔직히 다른 사람 호주머니에서 돈을 꺼내게 만드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제품을 홍보하고 물건을 파는 것이 재미있는 사람이 있고, 글을 쓰는 것이 훨씬 수월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결론적으로 주부 알바 인터넷 재택부업은 무엇을 하던 자신의 적성에 맞아야 한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를 파이프라인으로 선택한 이유는 방향을 잘 찾아간다며 가장 빠르고 쉽게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제품이 잘 팔려야 하기에 상세페이지 제작부터 발송, 반품 환불, CS, 세금 문제 및 교육까지  스트레스 받아야 할 일이 많습니다. 특히 자기 제품이 없고 다른 사람의 제품을 위탁판매하는 경우라면 더 힘들어집니다.

애드센스 블로그는 그에 비해 신경을 훨씬 덜 써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백 아로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

 

아백 아로스 강의를 수강한 이유

쿠팡,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 다양한 강의를 여기저기서 배우고 듣게 되었습니다. 유튜브에서 말하는 분들처럼 돈을 벌어 보고 싶어서 혹하는 말에 교육도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클래스 101이라는 곳에서 1년 무제한 강의를 신청해 듣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아로스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늘 자신 있게 주장하는 아로스님을 보면서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마침 무제한 강의에 포함되어 있어 듣게 되었고,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하나하나 따라 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케팅 공부를 하면서 네이버 블로그는 작성해봤지만, CSS나 HTML이라는 아주 생소한 단어들이 혼란스러웠지만 무작정 따라 했더니 애드센스 광고승인을 올리자마자 며칠만에 승인이 나더라고요. 그 후 아로스님을 신뢰하게 되었고 더 많은 수익을 위해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수강하기 전에 많이 망설였는데요. 사업도 투자가 있어야 하기에 돈을 벌기 위해선 투자를 해보자는 마음이었습니다.

아백 아로스 애드센스 강의 후기

왜 아로스님이 월 70만 원에서 월 1,000만 원 이상을 벌게 되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클래스 101 강의와 뭐가 다를까? 싶어 강의에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며칠은 망설였는데,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오랜 시간 동안 고생하고 연구했었을지 그 모습이 강의 내용에 그대로 녹아 있더라고요.

저같이 교육받는 걸 좋아하거나 많이 들어보신 분들은 강의 모습만 봐도 찐 인지 아닌지 알 수 있잖아요.

 

비록 살림하는 주부로서 작은 돈은 아니었지만 투자한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습니다.

독학하면서 실패를 덜 하고 포기하지 않게 되니 그만큼 투자가치가 있는 교육이라 확신하며, 구글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