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록 좋은 정보 / / 2023. 1. 5. 18:39

카카오 화재사고 전 국민 보상 개시 이모티콘 쿠폰 선물

반응형

카카오

카카오는 지난 2022년 10월 15일 SK C&C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사고로 인해 카카오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해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과 불편함을 느낀 적이 있었는데요. 이에 미안함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짐을 보여주기 위해 이모티콘과 쿠폰을 지급했습니다.

 

카카오는 5일부터 국내 전체 이용자 약 4800만 명에게 이모티콘 3종과 5000원 상당의 카카오 메이커스 쿠폰 2종을 지급했습니다. 이는 화재사고로 인한 장애보상의 일환으로 온라인 플랫폼이 무료서비스 이용자에게 피해를 보상하는 첫 케이스입니다.

 

우리들은 카카오 덕분에 무료로 이용하는 것이 많다보니 사고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되었을 때 얼마나 많은 혜택을 받고 살았는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 카카오는 무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선물을 주었네요.

이것이 진정한 기업가정신을 보여 주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카카오의 마음패키지는 영구이용가능한 이모티콘 1종과 90일간 이용 가능한 이모티콘 2종,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3,000원 쿠폰 가각 1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선물가격은 3,120억 원에 달한다고 밝혔는데요. 마음 패키지는 오는 20일까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는 별도로 선착순 300만명에게 100GB 상당의 카카오톡 데이터 관리 서비스 '톡서랍 플러스' 1달 이용권을 제공하니 지금 바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 선물 받으러 가기

 

카카오가 마음을 전합니다

전 국민의 끊김 없는 일상을 위한 다짐 보고서와 마음 선물팩을 확인하세요

e.kakao.com

 

톡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카카오를 통해 사업하시는 소상공인 대상으로 현금 보상도 지급할 계획인데요. 손실 규모액에 따라 지급하는 금액은 다르며, 50만 원 초과 피해 사례에 대해서는 협의체 검토 및 피해 입증 과정을 통해 추가 지원을 고려할 예정입니다. 또한 전체 소상공인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캐시 5만 원도 지급합니다.

 

카카오는 국민의 일상을 지키고 있다는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국민 모두가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단단한 소통 플랫폼이 되겠다는 다짐을 담아 보고서를 모든 사용자 분들께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재택부업 타이핑알바 집에서 돈버는 방법

쿠팡 물류센터 계약직 모집 간편지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