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록 좋은 정보 / / 2022. 12. 6. 01:22

사랑하는 남녀가 헤어질 결심을 하게 되는 이유

반응형

 

https://link.coupang.com/a/G7kqThttps://link.coupang.com/a/G7kqT
이별과 재회

 

서로 사랑하고 의지하며 행복했던 시간만큼이나 헤어지면 세상 모든 것을 잃은 것처럼 상실감에 고통스럽기 짝이 없습니다. 다시 만날 수 있을지 재회에 대한 기대감과 이대로 헤어지게 될까 두려워 밥도 못 먹고 잠도 못 이루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오늘은 재회와 이별 사이에서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해 다시 만나야 할지? 완전히 헤어져야 할지 생각해 보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https://link.coupang.com/a/G7kqT
이별과 재회

이별을 결심하게 되는 이유

♥여자의 입장

 

저는 여자입니다. 제가 남친과 헤어지자고 하는 경우는 두 가지였는데요. 첫 번째는 남자 친구의 행동이 마음에 안 들 때였습니다. 서로가 다른 가치관에 호기심을 느껴 사귀었지만 점점 시간이 갈수록 그것으로 인해 다툼이 생기기 때문이었죠. 두 번째는 사랑이 식었다는 의심과 불안 때문이었습니다.  예전처럼 연락도 없고 톡을 보내도 한참 후에 답글을 달거나 그마저도 아예 없다면 사랑의 감정이 식었거나 다른 여자가 생긴 것은 아닌지 불안한 마음 때문에 고민하다 말은 못 하고 헤어지자고 하는 경우였습니다.

 

남자의 입장

 

남자들은 서로  대부분 지쳤다고 느낄 때 헤어짐을 결심합니다. 반대되는 성향에 이끌려 떨리는 감정으로 호감을 보이고 사랑하게 되었지만 다른 사람에게 맞추는 것이 힘들어지는 사이에 여자친구의 집착이 날로 심해지면 질려서 헤어짐을 결심하게 됩니다.

 

두 번째는 자신이 처해 있는 환경과 상황이 변해서 헤어짐을 결심하게 되지만, 자신의 진짜 감정을 모른 채 이별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는 집안의 사정이 좋지 않아 져서 괴롭거나 해결해야 할 회사일이 너무 많아 여자 친구에게 연락을 뜸하게 하면 여자는 사랑이 식었다는 감정이 앞서 서운한 마음을 불만으로 표출하다 보니 지친 남자는 욱한 감정으로 헤어지자고 하게 됩니다.

 

세 번째는 긴장감과 떨림이 없어졌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배신감이 드는 현실입니다. 여자는 사랑을 하게 되면 남자만 생각하고 올인하는 경향이 있어 늘 남자 친구에게 다 맞추고 배려하다 보니 긴장감을 느끼지 못해 이별을 생각하게 된다니 이럴 수가 있나요?

 

 

 

이별한 연인과 재회하는 방법

타로와 사주 궁합을 보면서 지식인에 질문을 하거나 유튜브를 보면서 재회 가능성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저도 이별했을 때 유튜브 타로 채널을 보면서 선택을 하고 만날 수 있다 없다 일희일비

d.nanda1000.com

 

남자가 매달리는  여자의 특징

남자가 매달리는 여자의 특징은 좋아하는 티를 내지 않고 연락에 목매지 않으며, 너 아니더라도 만날 남자는 많다는 식으로 쿨함과 여유를 보여 애타게 만드는 여자입니다. 또한 매일 보고 만나고 싶어도 만나는 날을 기다리면서 그 시간을 활용할 줄 알고 여유를 느끼는 여자를 매력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런데 같은 여자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우리는 반대로 하고 있지 않으십니까? 오직 남자 친구 생각에 연락이 늦어지면 불안해서 핸드폰만 바라보며 늦거나 연락이 없으면 사랑이 식었다는 생각에 불안해지고 의심을 하게 되지 않나요?

저도 사랑앓이 가슴앓이를 돌이켜 생각해보면 그랬던 시절이 떠오릅니다. 헌신하다보면 헌신짝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사람보다 나를 1순위에 놓는 매력 있는 여성이 되도록 노력합시다. 

 

[함께 보면 좋은 컨텐츠]

 

▶이별과 재회사이 남자마음 여자심리

 

이별과 재회 사이 남자마음 여자심리

이별 후 공허함과 상실감으로 인해 우울해지고 마음이 급해지는데요. 이대로 영영 이별을 하는 게 아닐까? 싶어 애타는 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오늘은 이별후 남자들의 마음과 여자들의 심리에

d.nanda1000.com

▶이별한 연인과 재회하는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