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록 좋은 정보 / / 2022. 11. 29. 14:34

호랑이꿈과 관련된 꿈해몽

반응형

호랑이꿈에 관한 꿈해몽
호랑이꿈에 관한 해몽

호랑이 태몽은 리더십이 강하고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아주 귀한 자식이 태어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간혹 두 마리의 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온다거나 하는 꿈을 꾸시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쌍둥이나 연년생으로 자식을 얻게 될 꿈입니다. 권위, 권위자, 정치가, 지도자, 금전과 재물, 학자, 권세, 신앙심을 의미합니다.

 

호랑이 꿈에 관한 꿈해몽

◈청명한 하늘구름이 호랑이 형상으로 떠다니는 꿈

 

이 꿈은 딸아이를 임신하거나 태어날 태몽으로 머리가 영특하고 학문적인 조예가 깊어서 성장 과정에서 부모에게 무수한 기쁨을 줄 아이를 낳게 됩니다.

 

◈개가 새끼를 낳았다고 해서 보니 호랑이 새끼인 꿈

 

아들을 얻게 되는 꿈으로 어려서부터 부모에게 순종하고 효성이 지극하며, 자라서 대학 강단에 서거나 학원사업을 하면 실패 없이 행복을 누릴 것입니다.

 

◈마루에 앉아 있는데 호랑이가 품안으로 안겨와 놀란 꿈

 

일반적으로 사업번창, 승진운, 일류대학 합격을 나타내는 꿈이며, 기계나 전자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아들을 출산할 태몽입니다.

 

◈새끼 호랑이 두마리를 양손으로 안고 있는 꿈

 

연년생으로 아이를 낳거나 쌍둥이를 낳을 수 있는 태몽입니다. 재물복이 많고 성공하며 부모에게 효도하는 자식을 낳는다는 길몽입니다.

 

◈호랑이가 마구  날뛰며 으르렁 거리는 꿈

 

안팎으로 시끄럽고 어지러운 일들이 발생하여 손실과 장해를 치르게 되며 집안과 직장 및 일신상에서 말썽과 다툼, 불상사 등 좋지 못한 풍파가 따를 징조입니다.

 

◈호랑이 등에 타고 오가는 꿈

 

모든 재앙과 우환이 흩어지고 귀인이나 부유한 사람의 도움을 입어 발전 출세할 기회가 생기고 부귀 번창할 징조입니다.

 

◈얼룩덜룩한 호랑이가 집 안에 침입해 들어와 공포에 떠는 꿈

 

타인의 비방이나 계약에 빠져 고통이나 피해 및 여러가지로 힘들고 어려움에 처할 흉몽입니다.

 

◈흰 호랑이가 집이나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

 

지위와 명예가 상승하거나 벼슬(직장)관계의 영화로움 및 귀한 자식을 얻는 태몽으로 길몽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