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록 좋은 정보 / / 2022. 11. 28. 18:35

용꿈과 관련된 꿈해몽

반응형

용꿈 해몽
용꿈해몽

 

용 태몽 

용태몽은 태몽 중에서 최고의 태몽으로 여겨지는 것으로 아이가 자라서 아주 큰 인물이 될 것이라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재물보다 권세와 명예를 뜻하며, 입신출세, 지도자, 사회적 명예를 가진 사람, 힘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를 상징합니다.

태몽은 아기의 성별을 가리는 것보다 장차 태어나 아이가 자라는 모습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용꿈과 관련된 다양한 암시

 

♠논에서 헤엄치던 잉어가 갑자기 용이 되어 하늘로 승천하는 꿈

 

두뇌가 탁월하고 지혜로움이 넘치고 많은 사람들이 우러러 보는 위치에 올라 세상에 길이 남을 업적을 세우고 가문을 빛낼 자손이 태어납니다 

 

♠자신이 용을 가지고 다닌 꿈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면 존경받는 위치에 오를 딸을 낳게 될 태몽이며, 일반적으로 자신의 능력으로 회사를 키우거나 단체의 대표로 승진할 것을 뜻하는 꿈으로 집안의 경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늘로 올라가던 용이 자신에게 달려 들어 놀란 꿈

 

이 꿈이 태몽일 경우 준수하고 외모와 성격이 좋은 아들이 태어나 부모에게 기쁨을 선사하며, 대를 이을 아들이 없던 집안에서는 아들이 태어날 꿈으로 집안이 잔치 분위기에 휩싸입니다.

 

♠강이나 우물에 있던 용과 구렁이가 어우러져 하늘에 오르는 꿈

 

용이나 구렁이 꿈은 아주 길몽 중의 길몽인데 두개가 합쳐 있으니 고위급 공무원으로 출세하거나 국회의원 이상으로 입신양명할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용이 퇴비나 진창에 빠져 허우적대거나 힘이 없어 날지 못하는 꿈

 

임신 중인 여인이 이런 종류의 꿈을 꾸면 기다리던 아들을 낳게 되지만 자라면서 문제아가 되어 부모의 속을 썩히고 걱정이 그칠 날이 없는 꿈입니다. 태몽을 비롯하여 모든 꿈은 깨끗하고 밝으며 선명해야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용을 타고 거대한 바닷속으로 들어간 꿈

 

일반적으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친구나 동료와 갈등을 빚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용이 자신의 손가락이나 다리를 문 꿈

 

박력이 넘치는 남성적인 사내아이를 출산하게 되지만 성장과정에서 장난기가 심해 집안의 골칫거리가 되거나 다치는 등 가끔 부모나 가족들을 놀라게 할 자식을 낳을 수 있다는 의미를 암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