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방송 / / 2022. 11. 16. 19:37

돌싱글즈 이소라 이혼사유 시집살이 불륜

반응형

남의 사생활이고 프로그램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블로그에 쓸 이유는 없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솔직히 모델 이소라인지 알고 뉴스를 클릭했다가 아니다 싶어 닫기를 했던 뉴스였는데 어제에 이어 오늘까지 핫한 이름으로 실시간검색 1위를 유지하고 있어 기사를 제대로 읽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실은 두 사람만이 아는 문제고, 전 다만 그냥 제 생각을 읽어 보고자 합니다.

 

돌싱글즈 이소라 이혼사유

 

돌싱글즈 이소라 피해자 코스프레 전 남편 소장 접수

#이소라 님 주장

방송에서 이소라 님이 이혼한 사유를 전 시댁과의 갈등인 양 말했다고 하죠.

김장도 700포기를 담가야 했으며, 딸만 셋이라 아들도 낳지 못한다고 눈치를 주었으며, 이혼 시에는 10년 정도 함께 살았음에도 양육비를 줄 여건이 안 돼 재산분할이나 위자료 없이 깔끔하게 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이소라님은 불륜으로 인해 이혼했다는 영상이 돌기 시작하면서 소문에 대해 반박을 하고 있는데요.

불륜은 남편 쪽에서 먼저 시작했으며 성형도 하고 몸매 관리 등을 하면서 남편과의 관계 개선에 나서고 셋째도 가졌지만 문제 해결이 안 되었다고 합니다. 죽는다고 협박도 했으며, 맞바람을 피우겠다 협박도 많이 했지만 안 통해 어쩔 수 없이 이혼을 했다는 것이 이소라님측의 주장입니다.

 

#이소라 님 전 남편 주장

돌싱글즈에 출연한 요가강사, 이소라의 이전 결혼생활에 대한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전 남편이 변호사를 선임해 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버 이진호는 이소라 님의 전 남편은 경남에서 돼지 3만마리 정도를 사육할 정도로 유명한 재력가라고 말했으며, 유튜버 구제역은 이소라님의 이혼사유가 상습 불륜에 음주가무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전 남편이 그동안 억울한 일이 있어도 참았던 것은 딸들 때문이었으나, 최근 변호사를 선임해 소장까지 접수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돌싱글즈 프로그램에 대한 개인적 생각

방송국은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내고 시청률이 좋아야 이익을 남길 수 있는 구조이기에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내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전 출연하는 사람들을 이해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솔직히 주변에 독신이나 돌싱인 분들  많고 결혼정보회사도 있는데 굳이 방송에 출연해 공개적으로 새로운 이성을 만나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꼰대가 되는가 봅니다.

 

방송출연으로 인해 이번 일처럼 서로 진흙탕 싸움으로 번지고, 서로가 불륜이라고 주장한다면, 전 남편과 재혼하시려는 여성분, 그리고 지금 방송에 같이 출연하는 남성분까지 모두 가십거리가 되고 있듯, 여러 사람에게 상처를 입히는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울과 달리 지방은 지역사회다 보니 옆집 당숙이 누구인지 알 정도로 지내는 마을도 있습니다. 그런 곳에서 10년 정도 결혼생활을 했으면 전 시댁이나 딸들에 대해서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소라 님은 현재 자신에 대해 떠도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며, 반박할 증거들을 가지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폭력적이란 생각에 망설여진다고 주장했지만, 아이들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았다면  방송에 나와서 전 시댁에 대한 이야기까지는 하지 말았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인지는 알 수 없지만, 채널을 돌리다가 잠시 지나치듯 보았는데 어떤 남자분이 자신이 이혼한 이유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가 말하길 아이가 다른 남자의 아기임을 알게 되어 이혼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미워서 이혼한 것은 사실이겠지만  두 사람을 다 알고 지내는 지인들이 분명 있었을텐데 전 부인은 어떻게 얼굴을 들고 다닐 것이며, 한 때 처갓집 장인 장모님들이 그 방송을 보았다면 창피해서 어떻게 얼굴을 들고 다닐 수 있을까 싶더라고요.

 

시부모, 장인, 장모, 처남, 시숙, 자녀 등은 두 사람이 좋아 만났고 결혼으로 인해 맺어진 인연들인데, 헤어졌다 해도 두번 세번 상처를 주는 일은 없어야 하지 않을까요?

 

지속적으로 방송 할 예정이라면 방송국 관계자들은 출연자들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검토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며, 출연자들은 자신이 방송에서 말하는 것에 대한 무게감을 느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상처 받고 아프겠지만 그 누구보다 가장 힘든 사람은 이소라님 본인이 아닐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