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방송 / / 2023. 1. 11. 23:45

김선호 더 차일드 폭군 해시의 신루까지 활발한 연기 작품 활동

반응형

2009년 연극 '보잉보잉'으로 데뷔한 김선호는 여러 작품활동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드라마 '스타트업' '갯마을 차차차'등으로 단숨에 대세 반열에 올랐습니다.

 

김선호김선호
김선호
김선호(출처: tvN, KBS)

하얀 피부에 선한 인상을 가진 김선호는 전 여자친구의 폭로로 사생활 논란을 겪으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당시 고정출연했던 '1박 2일'을 비롯해 촬영을 앞두고 있던 영화까지 하차하며 활동을 잠정 중단하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죠.

 

그러나 지난해 7월 연극무대로 복귀 시도를 건 김선호가 영화 '더 차일드'와 '폭군' 그리고 드라마 '해시의 신루' 까지  다양한 작품활동으로 더 멋진 모습을 선 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쿠팡 물류센터 계약직 모집 간편지원

재택알바 타이핑부업 집에서 돈버는 방법

 

김선호
김선호

특히 '더 차일드'는 김선호가 모든 활동을 잠정 중단하던 시기에 유일하게 캐스팅을 바꾸지 않았던 작품으로 촬영을 위해 태국을 방문한 근황이 포착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어 기대감이 높은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배급사 말에 의하면 올해 개봉 영화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는데요. 김선호의 스크린 데뷔작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약 2년만에 안방극장에서도 볼 수 있을 듯싶은데요. 김선호 소속사는 현재 드라마 '해시의 신루'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세종대왕 시절 별을 사랑한 천재 과학자 이향과 미래를 보는 해루의 로맨스 사극이라고 하는데요.  부드러운 감성의 로맨스 장면을 볼 수 있을 듯한 기대감으로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사생활논란이 터지면서 처음에는 겉 다르고 속 다르다며 사람들로부터 지탄을 받았지만 전 여친의 사생활 논란이 더 커지고 확대되면서 오해를 푼 김선호는 논란을 피하지 않으며 거듭 사과하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이에 충분한 자숙시간을 보낸 김선호에게 팬들을 예전보다 더 큰 사랑과 따뜻한 시선을 보내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더 활발한 활동을 통해 돈도 많이 벌고 팬들과 소통하면서 지금처럼 기부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쳐 가시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