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즈니스 투자 / / 2022. 11. 21. 21:48

재택부업 타이핑알바 집에서 돈버는 방법

반응형

집에서 돈버는 방법
집에서 돈버는 방법

요즘 타이핑 알바나 재택부업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도 돈을 더 벌고 싶어 그동안 알아보고 교육받았던 내용들을 토대로 느낀 점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컴퓨터를 다룰 줄 알고 SNS를 즐겨 하시는 분이나 그렇지 않은 분들로 나누어 몇 시간 동안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아는 만큼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로 글쓰기 가능한 타이핑알바

1. 원고작성 및 체험단

글쓰기가 가능하고 어느 정도의 컴퓨터 이해 정도만 있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나 네이버 블로그 등으로 원고 작성 타이핑알바를 하거나 체험단 활동을 주로 하는데요. 원고작성업무는 알바몬, 알바천국, 잡코리아에서 수시로 올라오는 모집공고를 보고 할 수 있으며, 페이가 높은 편에 속하는 곳은 핼프리치라는 곳입니다.

 

원고작성 재택부업은 건별로 돈을 받지만 체험단 활동은 대부분 현금보다 직접 찾아가거나 집으로 배달되어 오는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주는 것으로 수익을 늘린다기보다 지출을 줄여 기존에 나갔던 비용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용실을 가야 하는데 마침 헤어숍 체험단에 선정되었다면 미용실 값을 아낄 수 있는 거겠죠.

체험단을 하시는 분 중에는 가족 외식비를 많이 줄였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 돈을 저축하면 결국 돈을 버는 활동이라 생각됩니다.

 

2.CPA 수익내기

CPA란 cost per action의 줄임말로 액션당 비용을 지불한다는 개념인데요. 아마 한 번 정도는 경험이 있었을 건데요.

예를 들어 어느 분의 블로그 글을 읽다 나도 모르게 클릭해 내 이름과 연락처 등을 입력해 본 경험이 있으실까요?

바로 이것을 CPA라고 말하는 건데요. 꼭 계약이나 구매가 아니더라고 상담이 이루어지면 받을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보통 CPA는 블로그나 네이버 지식인, SNS 통해 하는데요. 포기하지 않고 될 때까지 하시는 분들은 한 달에 몇천만 원씩 번다고 하시는데, 제가 본 분 중에는 월 5천만 원을 넘게 가지고 가는 분을 뵙기도 했었습니다.

 

 

3.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서 각자에게 코드와 링크를 부여하는데요. 그 링크를 타고 상품이 판매되는 경우 내가 홍보하지 않은 제품이라 해도 상품 가격의 3% 수익을 가져가는 것입니다. 쿠팡에서는 회원으로 가입이 되었다고 바로 상품 홍보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승인메일을 받으면 본격적으로 상품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일이나 열심히 하면 결과는 나오기 마련이지만 쿠팡 파트너스의 경우에도 월 천만 원을 넘게 버시는 분을 보았습니다.

지금은 쿠팡도 많이 까다로워졌는데요. 그래도 아직은 다른 아르바이트에 비해 블로그를 조금만 배운다면 지금 시작하기에 늦지 않은 재택부업이라고 확신합니다.

 

컴퓨터 가능 하고 제품 판매에 관심이 있다면

1. 당근 마켓에서 사고팔기

판매 스킬이 좀 있다 싶으면 당근 마켓에서 물건을 사서 판매하는 일도 가능합니다. 특히 복지물처럼 회원으로 운영되는 곳에서 회원가로 저렴하게 사다가 몇천 원 이상 가격을 올려 판매하는 방식인데요. 복지몰에서 올라오는 상품은 네이버나 쿠팡 같은 오픈마켓에서 판매를 할 수 없으니 가격을 알 수 없는 당근에서 판매해 수익을 남기는 방법입니다.

 

2. 쇼핑몰 운영

저도 하고 있지만 스마트스토어나 쿠팡에 자신의 제품이 아닌 다른 사람의 상품을 올려 판매하는 위탁 판매자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유튜버 신사임당님의 영향을 받아 판매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상품 판매에 소질이 있다면 도전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3. 상품등록 알바

상품등록 알바는 며칠 배워야 할 거 같은데요. 온라인 쇼핑몰을 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상품 올리는 것을 귀찮아합니다. 상품을 올려야 판매라는 것이 생기는 법인데 아무리 돈을 버는 일이라 할지라도 싫은 일이 있답니다. 저도 상품등록이 가장 귀찮고 싫은 편인데요. 온라인셀러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상품등록 알바는 카페 셀러오션이나 키워드로 검색하면 상품등록 알바 구인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을 콘텐츠>

 

*재택부업 전 알아봐야 할 주의사항

 

주부알바 재택부업 직장인 투잡 시작전 주의사항

금리와 물가는 올라가는데 수입은 줄거나 그대로라 월급 외에 투잡을 생각하시는 직장인이나 가정경제에 도움이 되고자 재택부업을 알아보는 주부님들이 계십니다. 물론 그중에 저도 한 사람

nanda1000.com

 

 

아백 아로스 애드센스 재택알바 직장인투잡

최근 아백 아로스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에 관심이 점점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가정경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하시는 가정주부님이나 또 다른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싶어하는 직장인들

nanda1000.com

컴퓨터를 전혀 다룰 줄 모른다면

컴퓨터나 스마트폰 활용이 약하다면 아이들 학교 보내고 짬짬이 할 수 있는 일을 추천드립니다.

 

1. 아기 돌봄 서비스

아기를 키우다 보면 잠시 잠깐 아이를 두고 외출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제가 아이를 키울 때는 이런 서비스가 거의 없다 보니 친정엄마에게 부탁드리고 일을 보러 다녔었는데요. 최근에는 자란다, 째짝악어, 맘시터처럼 가사는 하지 않고 오직 아이를 돌보는 일을 하고 시급 10,000원~30,000원까지 받으며 아이를 돌보는 알바가 있습니다.

 

2. 애완동물 돌봐주기

도그 메이트, 와요, 펫 플래니처럼 강아지와 고양이를 돌봐주고 시급 13,000원~20,000원 사이를 받을 수 있는데요. 아기 돌봄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아이를 유치원에 등원시키거나 등교시킨 후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4시까지 시간급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돌보는 일은 3년 이상 반려동물을 키워 본 경험이 있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3. 줄서기 대행 알바

저도 이런 대행이 있을 것이라 생각을 해 본 적이 없었는데요. 몇 달 전 직장 후배가 다이어트 약을 사기 위해 충남 서산에 있는 어느 병원에 간다고 하더라고요. 얼마나 유명하길래 서산까지 가나 싶었는데 그곳은 새벽부터 줄을 서야만 당일날 처방받고 약을 받아 올 수 있다고 해요. 언제 가서 줄 서고 약을 받아오나 싶었더니 이미 줄 서기 알바를 시켜놨다고 그러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줄서기대행 알바 비용으로 5만원을 지출했다고 하니 돈버는 방법도 여러가지구나 싶었죠. 

줄서기 알바처럼 틈새전략을 세운다면 자신의 시간으로 돈을 버는 일도 가능하구나 싶었습니다.

 

4. 배달 부업 

코로나로 인해 배달일이 활성화되었는데요. 꼭 음식을 배달하는 일만 생각하시지 마시고 세탁 특공대처럼 세탁 배달을 하거나 신규 발급한 카드를 배달해 주는 등 가능한 시간대에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고민을 해 보셨으면 합니다.

 

아직 드릴 정보가 많지만 블로그 한 면에 모든 정보를 드릴 수 없어 안타깝습니다. 유튜버 사이에 가장 많이 도는 말이 지금은 단군 이래 가장 돈 벌기 좋은 시대라고 합니다. 하지만 돈을 버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돈을 벌기가 쉽다면 세상에 못 사는 사람이 없어야 맞습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말을 되새기며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수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