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영화, 방송 / / 2022. 12. 7. 16:55

미스터트롯2 첫방송 출연진 참자가 상금 제 2의 임영웅은

반응형

트롯가수를 꿈꾸는 지망생들의  도전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 2가 오는 12월 22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이 겨울을 후끈 달굴 멋진 남자들이 찾아옵니다. 미스 트롯2를 끝으로 1년여의 준비 끝에 방송 날짜를 확정한 만큼 참가자들에게도 팬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미스터트롯2

지난 2020년 1월 첫방송이 되며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등 트로트계의 톱스타를 배출한 미스터 트롯이 오랜만에 미스터 트롯 2로 더욱 강렬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 보일 전망입니다. 오디션 사상 최고 시청률 35.7%로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에 빠지게 만든 프로그램인 만큼 이번에도 기대하게 만드네요.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미스터 트롯 2 심사위원

이번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은 시즌1 때와 비슷하게 보이면서도 사뭇 다르다는 느낌입니다. 동글동글한 얼굴을 하고 있지만 날카롭게 심사를 했던 조영수 작곡가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인상적입니다. 무슨 이유에서 빠졌는지 알 수는 없지만 알고 보니 혼수상태가 그 자리를 대신할 듯합니다.

 

작곡가나 가수뿐 아니라 드라마에서 많이 봤던 방송인들도 눈에 띄는데요. MC 김성주와 마스터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에 이어 츄, 이홍기, 홍지윤 등 가수, 작곡가, 코미디언 등으로 구성되어 전문성과 재미, 대중성 모든 면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를 엿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 2 참가자

특히 이번 오디션 참가자들은 끼 넘치는 신인급뿐 아니라 이미 이름이 알려진 이들까지 지원해 더 화려한 무대를 펼칠 것이라고 하는데요. 슈퍼스타 임영웅이 탄생한 프로그램인 만큼 실력을 갖춘 새로운 스타가 탄생할 거란 기대감이 높다고 합니다. KBS 트롯 전국체전 우승자인 진해성을 비롯해, 안성준, 박세욱, 오주주 , 나상도, 재하 등도 도전장을 내밀어 시청자들도 즐거워하고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오디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라 12월 22일이 기다려집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미스터 트롯 2 상금

상금이 5억?

이번 미스터트롯2 상금은 무려 5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로또가 따로 없네요.

약 2년 전 임영웅이 받은 상금은 1억 원이라고 하는데요. 2년 사이에 5배가 차이가 납니다. 백지수표라고 불릴만 합니다.

제2의 임영웅은 누가 될지? 그 참가자는 인생 최고의 운을 맞이하는 사람이 아닐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