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자신에게 맞는 제품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전 제가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권하는 사람은 아니랍니다. 오늘은 제가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미바 왕쿠션이 떨어져 다시 구입했어요. 매번 리필만 구입하는데 케이스를 오래 사용했더니 지저분해 보여 버리고 한 세트로 다시 구입했어요.
미바 파운데이션은 왕쿠션이라 빠른 화장도 가능하지만 두껍게 발리지 않아서 좋아요. 또한 너무 지나친 물광으로 인해 피부가 번들거려 보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물광이라고 해서 스틱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나오기 시작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끈적임이 싫고 너무 번들번들해 보여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미바 파운데이션 왕쿠션의 단점은 화사한 피부용이지만 타사제품에 비해 약간은 어둡게 느껴진다는 것과 케이스 디자인이 호불호가 강하다는 거예요. 전 미바 파운데이션이 저와 잘 맞아서 수 년동안 사용 하고 있지만, 나이대와 전혀 맞지 않는 케이스 때문에 주로 혼자 있는 곳에서 화장을 고치곤 합니다. 그래도 25g의 용량으로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 만족스러워요.
홈쇼핑에서 구입했던 제품과 나란히 놓으니 사이즈 비교가 한눈에 들어오죠?
몇 번 톡톡 두들기면 화장이 끝날 정도로 왕쿠션이라 편하고 케이스가 얇아 핸드백에 넣고 다니기에 좋다는 장점도 있어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케이스까지 새제품을 쓰다 보니 기분은 뿜뿜 좋아집니다. 역시 사람은 옛사람이 좋고 물건은 새것이 좋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s://link.coupang.com/a/H4q1t
미바 이온칼슘 더블 알엑스 쿠션 파운데이션 25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리뷰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린이 vs 미백 vs 구취제거에 좋은 치약 추천 (0) | 2022.11.23 |
---|